[RPM9 박동선기자] 데이식스(DAY6) 원필이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담은 처연한 멋의 뮤비컷과 함께 데뷔 첫 솔로앨범 분위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원필 첫 솔로정규 타이틀곡 '안녕, 잘 가'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로맨틱한 눈빛의 원필을 중심으로 비쳐지는 처연한 분위기의 컷들이 담겨있다.
물에 흠뻑 젖은 채 지난날을 회상하며 애처로운 감정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장면컷과 함께 잔잔히 펼쳐지는 "사랑 사랑한다고 말한다"라는 음원 일부 포인트는 6년5개월만의 첫 솔로앨범에 담은 원필만의 음악감성을 짐작케 한다.
원필은 "뮤지컬, 웹드라마 등 연기 활동을 하면서 감정을 표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이번 '안녕, 잘 가' 뮤비의 감정 신을 찍을 때는 마음이 더 아파져서 힘들기도 했다. 그래도 이런 감정을 느끼고 캐릭터를 이해하는 마음이 생겨서 기쁘다"라고 본인의 솔로 데뷔곡 뮤비 연기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필은 오는 7일 오후 6시 왈츠-블루스 결합의 발라드곡 '안녕, 잘 가'를 비롯한 자작곡 10트랙 구성의 정규 1집 'Pilmography'을 발표하며, 내달 11~13일 첫 솔로 단독 콘서트 'Pilmography' 등 다양한 솔로행보를 전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