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스타위브 첫 그룹' 제이위버, 시타·리한 콘셉트티저 공개…'만능돌 본능' 만찢남 출격

발행일 : 2022-02-07 17:59:49

[RPM9 박동선기자] 스타위브엔터 첫 그룹 제이위버(JWiiver)가 멤버별 티저와 함께 화려한 면면들을 내비치며, 데뷔를 향한 대중적 주목도를 높이기 시작했다.

7일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 제이위버(JWiiver)의 콘셉트 비주얼티저 1차분을 공개했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타, 리한, 류제이, 로신, 가빈케이, 라오츠, 주강 등 7멤버 중 1차 티저의 주인공은 시타-리한이다.

영상·포토 등의 형태로 공개된 비주얼티저 속 각 멤버들은 레드-블랙컬러 포인트의 캐주얼 패션과 또렷한 이목구비의 훈훈한 비주얼 매력을 토대로 세련된 시크매력과 장난기 가득한 상큼매력의 대비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타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만찢남 비주얼의 멤버로, 광동어, 중국어, 한국어, 영어까지 총 4개 국어에 능한 ‘뇌섹남’ 캐릭터다.

리한은 데뷔 타이틀곡 ‘Jtrap’ 안무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과 일본어 능력을 갖춘 그룹의 리더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이위버는 첫 주자 시타 리한을 시작으로 한·중·일·홍콩 등 아시아 각국 실력파 7인조 구성의 면면들을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위버는 오는 17일 정오 데뷔 미니앨범 ‘Jtrap’을 발표하고 정식으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