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최요비'서 순수요리돌 매력 발산

발행일 : 2022-02-08 17:16:24

[RPM9 박동선기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인기 요리프로 출연과 함께 의외의 요리실력과 풋풋한 신인의 매력을 동시에 비추며 대중적인 호감을 얻고 있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최근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 새로운 매력을 비췄다고 전했다.

'최고의 요리비결' 속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들은 각각 정지선 중식 전문 셰프, 명현지 한식 전문 셰프 등과 함께 만두피 비빔면, 눈꽃 햄만두, 황금 볶음밥, 달걀 치즈 덮밥 등 요리를 만들며 스스로의 매력을 십분 드러냈다.

사진=EBS '최고의 요리비결' 유튜브 캡처 <사진=EBS '최고의 요리비결' 유튜브 캡처>

어리숙한 칼질에도 집중력을 발휘하며 학구열을 불태우는 주연, 수준급 웍질로 셰프의 극찬을 받은 오드, 요잘알(요리를 잘 알고 있는) 매력의 준한 등 멤버들의 모습은 신인으로서의 풋풋함과 순수함, 열정 등을 비추는 듯 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출연하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 공식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는 순차 업로드될 예정이다. 9일 정수, 14일 가온, 16일 건일 편이 공개되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또 어떤 매력으로 보는 맛을 배가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드러머 겸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오드, 기타리스트 가온-준한, 베이시스트 주연)는 지난해 12월 6일 첫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데뷔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