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트레저가 새로운 스텝의 첫 시작을 팬소통과 함께 맞이한다.
8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레저 첫 미니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오는 15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된다고 전했다.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THE SECOND STEP' 시리즈의 서막을 함께 하며, 팬들과 교감하려는 트레저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소통행보다.
특히 타이틀곡 '직진 (JIKJIN)'을 비롯한 새 앨범 소개와 비하인드 등은 물론, 'DO TREASURE' 콘셉트 팝업 등의 서브 이벤트까지 'THE SECOND STEP' 첫 머리에서 비쳐질 요소들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면서, '직문직답' Q&A 등 일상까지 폭넓게 교감하는 등 트레저 본연의 모습이 다양하게 비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Q&A코너로 비쳐질 질문과 목표는 금일 밤 11시59분까지 트레저 위버스채널 내 링크게재된 네이버 폼을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4월9~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티켓은 △오프(옥션티켓) : 17일 밤 8시~18일(팬클럽 선예매), 24일 밤 8시(일반예매) △온라인(위버스샵) : 25일 등의 일정으로 오픈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