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해원·설윤을 시작으로 개별티저 공개를 거듭해가며, '차세대 K팝여신'으로서의 성장가능성을 새롭게 조명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MIXX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1차 콘셉트티저 중 해원, 설윤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무빙포스터 등의 형태로 공개된 티저에는 청순미 감각의 해원, 영롱한 분위기의 설윤 등 멤버들의 비주얼과 맞물린 NMIXX의 콘셉트 매력이 묘사돼있다.
특히 해양생물이 유영하는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당당하게 전진하는 해원·설윤의 모습은 이미지 속 청순·단아한 매력과 함께, K팝 걸그룹 계통의 새로운 트렌드를 써내려갈 것을 예고하는 NMIXX의 당당한 자신감을 가늠케 한다.
신인 걸그룹 NMIXX는 ITZY(있지)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JYP 신인 걸그룹으로,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등 7인으로 구성된다.
이들의 데뷔곡 'O.O'(오오)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Oh!"를 형상화했고,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강한 자신감을 담고 있다.
한편 NMIXX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