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이핑크 10주년 무비 '혼', 23일 CGV서 단독개봉…'핑크이브→신곡메이킹' 팬메시지 가득

발행일 : 2022-02-11 14:28:31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 10주년 팬사랑이 담긴 숏무비가 곧 CGV 단독개봉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11일 CGV와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이 오는 23일부터 CGV 단독개봉된다고 밝히며, 관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은 CGV 자체 숏폼무비 ‘C숏(See, Short!)’의 첫 작품으로, 지난해말 공연 ‘Pink Eve(핑크 이브)’ 현장부터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 메이킹, 팬인터뷰 등의 내용들이 담겨있다.

CGV는 용산아이파크몰, 건대입구, 신촌아트레온,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등 전국 23개 사이트에서 상영될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을 기념, 개봉 첫 주 ‘스페셜 히스토리 티켓’, 개봉 2주 한정판 포토카드 등 이벤트 티켓들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4일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을 발표하며 1년 10개월만의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