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 'CHOCOLATE FACTORY' 성료…내달 신보 발매확정

발행일 : 2022-02-14 11:09:28

[RPM9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특유의 '마라맛 음악'으로 꽉 채운 팬미팅과 함께 내달 신보 컴백계획을 밝히며, '4세대 K팝 대세'로서의 존재감 확보를 위한 여정을 본격화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미팅 간 스트레이 키즈는 'District 9'(디스트릭트 9), 'Double Knot'(더블 낫), '神메뉴', 'Back Door'(백 도어) 등 '마라맛 음악' 정체성을 입증하는 강렬한 무대와 함께,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Silent Cry'(사이런트 크라이), 'Scars'(스칼스) 한국어 버전, '#LoveSTAY'(#러브스테이) 등의 무대를 더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EXO의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커버 무대 등 독특한 무대넘버들도 함께 선보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MC 재재의 진행 하에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센스가 엿보이는 상황극, 제시어에 맞게 미션을 수행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노래 반주 맞추기 등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해 2월 첫 공식 팬미팅 'Stray Kids 1ST #LoveSTAY 'SKZ-X''(스트레이 키즈 첫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엑스') 당시 촬영했던 영상편지를 함께 보는 시간은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과 스테이(팬덤명)간의 끈끈한 우정을 새롭게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Beyond LIVE 플랫폼과 현장 동시진행된 13일 공연 후반부 드라마틱한 커밍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내달 18일 새 미니앨범 'ODDINARY'(오디너리) 발표를 확정, 새해 '마라맛 음악장인'들의 열정행보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멤버들은 마지막 소감으로 "평소 잘 긴장하지 않는 편인데도 오늘은 이 자리에 서기 전 무척 설레고 떨렸다. 팬 여러분은 우리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의미를 완성시키는 특별한 존재다. 관객분들이 우리를 바라봐 주실때 눈빛으로 '보고싶었다'고 말해주는 것 같아 엄청 감동받았다. 이 벅찬 감정을 오래오래 간직하면서 평생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 소중한 시간 내어주시고 먼걸음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며 마음을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ODDINARY'는 내달 18일 오후 1시에 발매될 예정인 가운데, 금일 오후부터 사전예판이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