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seezn 뮤시즌, 창작뮤지컬 '이퀄' 편 금일 생중계…백호·김경록·정재환·홍주찬 출연

발행일 : 2022-02-14 11:58:12

[RPM9 박동선기자] 안방1열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2'가 창작뮤지컬 '이퀄'로 2월을 채운다.

14일 케이티시즌 측은 '뮤시즌2' 이퀄 편이 금일 밤 8시 OTT seezn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고 전했다.

‘뮤시즌’은 관객평단 호평의 뮤지컬을 엄선, 해당 작품을 집중조명하는 규현(슈퍼주니어)·김문정(음악감독) 진행의 라이브쇼다.

'뮤시즌2' 이퀄 편은 17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테오와 니콜라 두 친구의 절박한 욕망과 뒤틀린 운명을 그린 2인극 '이퀄'의 면면을 다양하게 조명한다.

사진=케이티시즌 제공 <사진=케이티시즌 제공>

특히 뛰어난 의사였지만 불치병에 걸려 죽어가는 ‘니콜라’ 역의 정재환, 홍주찬(골든차일드)과 니콜라를 지극정성으로 치료하며 금지된 학문인 연금술을 사용하려는 ‘테오’ 역의 백호(뉴이스트), 김경록 등 주연 4인의 출연과 함께 작곡가 Woody Pak (우디박)이 만들어낸 넘버의 라이브무대부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뮤지컬 이면의 다양한 이야기들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뮤시즌2 이퀄 편’은 금일 저녁 8시 실시간TV ‘뮤시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생중계 방송 다음 날인 15일 오후 6시부터는 다시 보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