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김성철, 소셜 주식 플랫폼 '커피하우스' 모델 발탁…안은진과 '찐친케미'

발행일 : 2022-02-15 09:58:25

[RPM9 박동선기자] 배우 김성철이 광고모델 발탁과 함께 종횡무진 대세행보의 흐름을 이어간다.

15일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김성철이 안은진과 공동으로 소셜 주식 플랫폼 ‘커피하우스’(운영사 소셜인베스팅랩)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김성철의 '커피하우스' 모델발탁은 최근 종영한 SBS ‘그 해 우리는’에서의 짝사랑 캐릭터 '김지웅' 역을 비롯한 다채로운 연기매력을 통해 안방극장의 호감을 얻고 있는 신흥 대세로서의 존재감에 따른다.

사진=커피하우스 CF영상 캡처 <사진=커피하우스 CF영상 캡처 >

김성철은 한예종 동기인 배우 안은진과의 유쾌한 찐친호흡으로 완성된 CF를 비롯한 다방면의 프로모션 동참으로 브랜드 모델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동엽 소셜인베스팅랩 대표는 “’친구끼리 편안하게 상담하듯 ‘커피하우스’를 통해 주식 고민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소통하길 바란다”라며 “한예종 전설의 10학번으로 유명한 김성철과 안은진의 케미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두 사람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성철은 최근 종영한 SBS ‘그 해 우리는’ 속 김지웅 역 열연과 함께, 뮤지컬 ‘데스노트’ 엘(L) 역 출연을 확정하는 등 다방면의 행보를 계획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