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JYP 신예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단체컷과 함께, 개별티저 속 자신들만의 믹스팝 판타지컬러를 더욱 집중적으로 비추며 관심도를 새롭게 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MIXX(엔믹스) 데뷔싱글 'AD MARE'(애드마레) 2차 단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막내 규진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구도와 함께, 미지의 공간을 향해 시선을 둔 일곱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우아함과 강인함을 비췄던 첫 콘셉트컷은 물론 , 개별티저 속 해양생물 포인트 등에서 두드러진 미지의 판타지 공간감을 구체화하며, NMIXX(엔믹스)의 본격적인 활동 방향을 암시하는 듯 여겨져 주목을 끌고 있다.
NMIXX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등 7멤버 구성의 JYP 신인 걸그룹으로, 사내 최초 여성이사인 이지영 이사를 주축으로 한 신설 본부 SQU4D(스쿼드)의 다양한 프로모션 노력과 함께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QUALIFYING'(퀄리파잉)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모습을 드러러낸 바 있다.
한편 NMIXX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AD MARE'를 발표, 타이틀곡 'O.O'로 공식적인 첫 발을 내딛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