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ONAIR(온에어)가 출연 무대컷과 함께, 아티스트-팬 간의 소통감동과 이를 통해 형성되는 무대매력들을 조명했다.
15일 공연기획사 신스웨이브(대표 신정화)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ONAIR> 무대사진 중 케이, SF9 유태양, 인성 등이 참여한 15일 공연분을 공개했따.
공개된 사진에는 각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마주하며 훈훈한 소통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동물털모자 착용의 러블리 비주얼감과 함께, 현재 활약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 기네비어 역 메인테마곡 ‘그가 지금 여기 있다면‘ 등 무대모습을 담은 듯한 케이부터, 현장을 감동시킬만한 비주얼 매력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당시의 재치를 보여주는 듯한 유태양, 본연의 음악능력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인성 등 소통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각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비쳐져 관심을 끈다.
이는 진태화, 2AM 이창민, 2PM JUN. K(준케이), 케이, 백아연, iKON(아이콘) 김진환, SF9 유태양, 인성, 재윤 골든차일드 Y(와이), 홍주찬, 빅톤 임세준, 허찬, 미래소년 손동표, 권은비 등 출연진으로 구성된 <ONAIR>의 현장분위기와 그 속에 숨은 감동들을 간접적으로 짐작케 한다.
한편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ONAIR>는 오는 27일까지 대학로 YES24 스테이지 2관과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예스24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딜레이 뷰잉은 내달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스웨이브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