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가장 사랑했던·길 등 뮤지컬 '디아길레프' 뮤비, 금일 선공개…2차티켓 오픈

발행일 : 2022-02-16 11:55:26

[RPM9 박동선기자] 창작뮤지컬 '디아길레프'가 대표 무대넘버인 가장 사랑했던·길 등을 영상으로 먼저 비추며, 오는 23일부터 전개될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16일 쇼플레이 측은 공식 유튜브채널 'SHOWPLAY'를 통해 가장 사랑했던·길 등 뮤지컬 ‘디아길레프’ 뮤비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는 디아길레프 역을 맡은 박민성과 니진스키 역의 정민찬, 브누아 역을 맡은 박정원 등의 뮤지컬배우의 호흡을 바탕으로 제작자와 무용수로서의 공감대 형성과 뮤지컬 내 공연실패 장면에서의 위로감을 비춘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이는 2019년 초연한 ‘니진스키’에 이어 모던발레를 확립한 제작자 디아길레프의 삶을 조명한 쇼플레이의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 '디아길레프'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쇼플레이는 금일 뮤직비디오 2종 선공개와 함께 2차티켓(3월22일~4월3일 공연, 27일까지 25% 할인)을 오픈하는 등 본공연 개막에 대한 프로모션 행보를 적극 전개한다.

뮤지컬 ‘디아길레프’의 김정민 작가는 “뮤지컬 ‘니진스키’가 천재 무용수의 삶에 초점을 맞춰 다소 어두운 면을 보여줬다면, 뮤지컬 ‘디아길레프’는 조금 더 밝고 생기 넘치는 느낌이다. 또한 뮤지컬 ‘니진스키’에 숨어 있던 장면을 ‘디아길레프’에서 발견하거나 ‘니진스키’와 절묘하게 이어지는 장면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디아길레프’는 오는 23일부터 5월1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상연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