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픽하이, HERE·Prequel 등 신보 라이브클립 공개…'19년 활동사' 담은 귀호강 트랙

발행일 : 2022-02-16 17:51:40

[RPM9 박동선기자] 에픽하이가 새 앨범 속 수록곡들의 라이브클립과 함께 19년 활동사의 핵심을 정리, 국내 대표 힙합그룹으로서의 소통 매력가치를 새롭게 입증했다.

16일 아워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 라이브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클립은 수록곡 ‘Here (히어)’와 ‘Prequel (프리퀄)’의 라이브다.

사진=아워즈 제공 <사진=아워즈 제공>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통일한 에픽하이 멤버들이 두 곡의 절묘한 믹싱과 함께, 파트1·2에 걸쳐 정리된 에픽하이 19년 활동사를 관통하는 음악적 매력을 감성적으로 전하고 있다.

이러한 라이브클립 소통은 타이틀곡 ‘그래서 그래 (Feat. 윤하)’를 함께한 윤하의 미담피드백과 방탄소년단(BTS)의 RM의 스트리밍 인증 등 후배 아티스트들의 존경과 함께, 대중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내달 1일 시애틀을 시작으로 북미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4월에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2022’에 초청받아 출연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