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JYP 新 걸그룹' 엔믹스, 내달 1일로 활동연기…배이 코로나 확진, 앨범은 예정대로

발행일 : 2022-02-18 11:42:21

[RPM9 박동선기자]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의 공식 무대행보 시작점이 코로나로 인해 내달 1일로 미뤄지게 됐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NMIXX 데뷔활동 일정 변경에 대한 공식입장을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내용에 따르면 NMIXX는 금일(18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은 멤버 배이의 치료와 함께, 멤버 전원의 자가격리 등의 상황을 마주했다.

이로 인해 당초 22일부터 추진될 예정이던 NMIXX의 [New Frontier : AD MARE] 데뷔활동은 내달 1일로 불가피하게 미뤄지게 됐다.

다만 싱글앨범 발매일은 예정대로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팬 분들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8일(금) 오전 NMIXX 멤버 배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지난 16일(수) 저녁 배이는 인후통 증세를 보여 멤버 전원이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배이가 키트 양성 반응을 보여 17일(목) 오전 멤버 전원이 병원에 방문하여 PCR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배이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MIXX 멤버 전원은 현재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스케줄 진행 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로 음성임을 확인하며 이행해왔습니다.

현재 배이는 미열 및 인후통 증상 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및 치료 중입니다.

음성 판정을 받은 릴리, 해원, 설윤, 지니, 지우, 규진은 자가 격리 중에 있습니다.

이에 NMIXX 1st Single <AD MARE>는 예정대로 2월 22일(화) 발매되며

동일한 날 예정되었던 NMIXX Debut Showcase [New Frontier : AD MARE]는 3월 1일(화)로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팬 분들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