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가 동해·이특·예성 등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릴레이를 전개, 스페셜싱글로 비칠 스윗매력을 집중적으로 예고한다.
최근 레이블SJ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 티저 중 동해·이특·예성 버전을 공개했다.
콘셉트 이미지와 타이틀곡 'Callin''의 뮤비컷 등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훈훈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는 동해, 이특, 예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Callin''뮤비컷 티저에는 "행복하고 싶어졌어"라는 예성의 내레이션과 함께, "It's time for love"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가 노출되며 관심을 끈다.
슈퍼주니어 스페셜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는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동해·이특·예성 등을 필두로 은혁, 희철, 신동, 규현, 시원, 려욱 등 멤버별 티저와 함께 비쳐질 타이틀곡 'Callin''과 함께 부드럽고 따뜻한 슈퍼주니어 감성을 표현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을 발표, 다음날인 3월1일 밤 8시 컴백라이브와 함께 타이틀곡 'Callin'' 등 신곡들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