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슈퍼주니어 동해·이특·예성, 스페셜싱글 티저 공개…'포근한 봄감성' 예고

발행일 : 2022-02-18 18:37:24

[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가 동해·이특·예성 등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릴레이를 전개, 스페셜싱글로 비칠 스윗매력을 집중적으로 예고한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최근 레이블SJ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 티저 중 동해·이특·예성 버전을 공개했다.

콘셉트 이미지와 타이틀곡 'Callin''의 뮤비컷 등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각기 다른 공간에서 훈훈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는 동해, 이특, 예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특히 'Callin''뮤비컷 티저에는 "행복하고 싶어졌어"라는 예성의 내레이션과 함께,  "It's time for love"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가 노출되며 관심을 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 스페셜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는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동해·이특·예성 등을 필두로 은혁, 희철, 신동, 규현, 시원, 려욱 등 멤버별 티저와 함께 비쳐질 타이틀곡 'Callin''과 함께 부드럽고 따뜻한 슈퍼주니어 감성을 표현할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을 발표, 다음날인 3월1일 밤 8시 컴백라이브와 함께 타이틀곡 'Callin'' 등 신곡들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