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고피자, 미우새 통해 '조카바보 유발' 아이템 등극…최시원-민이 스윗케미 촉발

발행일 : 2022-02-21 09:40:51

[RPM9 박동선기자] '1인피자' 고피자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방송과 함께 다시 한 번 트렌드 상품으로 조명됐다.

21일 고피자 측에 따르면 지난 20일 SBS 미우새 방송 간 최시원(슈퍼주니어)과 그의 조카 민이, 임원희 등이 등장한 북촌 한옥마을 장면에서는 고피자 대표메뉴 화덕피자 세트가 등장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방송 간 최시원의 조카바보력과 함께 피자를 함께 즐기는 임원희의 짠내 컷으로 비쳐지는 고피자의 화덕피자 세트 메뉴들은 MC 신동엽과 한혜진, 모벤저스 등의 패널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최근 런닝맨 협찬과 함께 대중적으로 비쳐진 '고피자'의 브랜드 정체성을 다시 한 번 조명하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고피자 관계자는 "방송에 소개된 나폴리쉬림프·베이컨포테이토·슈퍼콤비네이션 등 1인피자 라인업은 최근 방송과 함께 거듭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혼자 먹기 부담없는 것은 물론 가족·친구 단위의 메뉴로도 부담없는 피자로 사랑받기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피자는 현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미트 치즈 파스타와 오리지널 버팔로윙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인기토핑인 곰치즈를 무료 증정하는 등 키즈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