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클리, 첫 싱글 Play Game : AWAKE 1차 단체컷 공개…'K-하이틴 소녀의 시크 유니버스'

발행일 : 2022-02-21 11:23:04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블랙&화이트 톤 색감대비가 강조된 단체콘셉트컷과 함께, K-하이틴돌의 새로운 매력변신 포인트를 직접적으로 비췄다.

21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첫 싱글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우주공간 느낌의 블랙톤 배경과 함께, 블랙톤 배경 위에 비쳐진 별빛과 비슷한 올화이트톤 스타일링을 갖춘 위클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K-하이틴돌'이라는 수식어를 낳았던 '스쿨' 콘셉트와는 전혀 달라진 시크도도한 콘셉트 톤을 비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기존 'K-하이틴' 컬러의 밝고 긍정적인 톤을 바탕으로 한층 더 다채로운 톤으로 솔직당당 MZ세대 매력을 표현하는 싱글 1집 ‘Play Game : AWAKE’의 톤을 직관적으로 비추는 바로 여겨진다.

한편 위클리는 금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음반예판과 함께 다양한 티징콘텐츠 릴레이를 이어가며, 내달 7일 오후 6시 공개될 신보 ‘Play Game : AWAKE’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