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로켓펀치, 'YELLOW PUNCH' 2차 콘셉트컷 공개…완벽한 '쿨·시크펀치'

발행일 : 2022-02-21 18:07:21

[RPM9 박동선기자] 로켓펀치가 시크톤 바탕에 스포티 컬러를 더한 이미지와 함께, 새 앨범으로 비쳐질 완벽한 반전매력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1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 미니4집 '옐로 펀치(YELLOW PUNCH)'의 2차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시크한 감이 돋보이는 검은색 가죽에 데님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을 갖춘 로켓펀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선 1차티저 속 블랙가죽 중심의 의상에 보색인 옐로 톤을 더하며 강렬한 반전을 시사하는 한편, 장난감 총과 야구 방망이,타이틀곡 제목 '치키타(CHIQUITA)'가 적힌 슬로건, 커션(CAUTION) 테이프 등 오브제와 함께 앨범 타이틀 '옐로 펀치'의 시크 스포티감을 강조하는 바로 비쳐져 눈길을 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 새 앨범 '옐로 펀치'는 그룹의 '컬러 컬렉션(COLOR COLLECTION)' 시리즈 중 네 번째 작품으로, 빛에 가장 가까운 컬러인 노란색을 활용, 빛나는 조명 아래 자신감 넘치게 발걸음을 옮기는 모델의 런웨이를 모티브로 한 앨범이다.

한편 로켓펀치 미니4집 '옐로 펀치'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