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위클리, 'Play Game : AWAKE' 유닛티저 공개…'하이틴 소녀들의 카리스마 서막'

발행일 : 2022-02-28 11:30:13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위클리가 유닛티저와 함께, 카리스마 톤을 더한 새로운 K-하이틴돌 매력 행보를 펼칠 것을 집중예고했다.

28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첫 싱글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유닛티저를 공개했다.

위클리 이수진-지한-신지윤-박소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이수진-지한-신지윤-박소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수진-지한-신지윤-박소은, 먼데이-조아-이재희 등의 조합으로 공개된 유닛티저에는 올 화이트톤 룩과 함께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위클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데뷔 후 줄곧 펼쳐온 스쿨콘셉트와는 또 다른 멋을 표현함과 동시에, 'K-하이틴돌'로 수식돼온 위클리 특유의 당당한 콘셉트 매력의 변주를 예고하는 바로 비쳐져 관심을 끈다.

위클리 먼데이-조아-이재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먼데이-조아-이재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이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