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코미디언 김영철, 에세이 '울다가 웃었다' 출간…'웃픈 코미디' 급 인생일기

발행일 : 2022-02-28 13:09:18

[RPM9 박동선기자] 23년 코미디언 김영철이 진솔한 인생이야기를 던진다.

28일 미스틱스토리 측은 김영철 에시이 '울다가 웃었다'(작가 임경선, 출판 김영사)가 금일 출간됐다고 밝혔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울다가 웃었다'는 23주년 코미디언 김영철의 일상과 방송, 가족 이야기들을 '슬픔: 행복엔 소량의 울음이 있다', '농담: 우리에겐 웃고 사는 재미가 있다', '꿈: 누구나 잘하는 게 하나쯤 있다', '사람: 당신이 있어 내가 있다' 등 총 4장 49편에 담은 책이다.

하늘로 떠난 큰형에게 쓴 편지에서 시작해 상처와 상심을 보듬고 살아가는 법, 장래에 관한 진지한 고민, 희로애락을 함께 나눈 사람들과의 에피소드까지 대중의 마음을 웃고 울리는 코미디언 본연의 자세와 인간으로서의 행복하고 긍정적인 삶의 메시지를 던진다.

사진=김영사 제공 <사진=김영사 제공>

김영철은 '울다가 웃었다' 출간을 기념해 오는 3월 2일 오후 임경선 작가와 함께 비대면 기자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김영철은 JTBC '아는 형님' 등 예능활약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등 DJ행보까지 다방면의 방송활동과 함께,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시리즈, 자기 계발서 '일단, 시작해' 등의 서적과, '치즈는 어디에?' 등 책을 펴낸 멀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