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체리블렛이 표현할 '에너제틱 러블리' 성숙의 음악이미지를 일부 공개, 컴백관심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 W는 지난달 28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미니 2집 ‘Cherry Wi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Love In Space’를 필두로 한 총 5곡의 키포인트들이 담겨있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레트로 신스팝 ‘Love In Space’부터 귀엽고 당돌한 포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곡 ‘Broken’, 1950년대 유행했던 사랑 노래 분위기가 인상적인 ‘Hiccups’, 중독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펑키한 팝 댄스곡 ‘닿을까 말까 (KKa KKa)’, 운명의 짝에게 넘쳐나는 마음을 귀엽고 센스 있게 표현한 곡 ‘My Boo’ 등 체리블렛의 '에너제틱 러블리' 성숙이 다양한 톤으로 비쳐지는 듯 보여 관심을 끈다.
체리블렛의 미니 2집 ‘Cherry Wish’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체리블렛의 꿈을 뜻하며, 몽환적인 꿈의 우주 속에서 사랑스러운 루시드 드림을 꿈꾸는 체리블렛을 그려냈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herry Wish’를 발표, 타이틀곡 ‘Love In Space’로 공식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