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22일을 목표로 컴백준비에 새롭게 나선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8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뉴 스케줄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는 7~15일 사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포토를 공개함과 더불어, 뮤비티저(1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21일) 등 티저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분위기를 새롭게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내달 2~3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첫 콘서트인 ‘2022 CRAVITY 1ST CONCERT’도 추진할 예정이다.
이러한 계획들은 코로나19 확진에 따라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는 컴백행보를 새롭게 추진, 거친 카리스마의 면모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크래비티의 모습을 다양하게 비출 것을 예고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를 발표,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