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OTT seezn(시즌)이 '스포츠 전용관' 신설과 함께 스포츠팬들의 시청편의를 극대화한다.
3일 케이티시즌 측은 금일 앱 개편과 함께 '스포츠 전용관' 섹션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seezn 스포츠 전용관은 기존까지 다양하게 흩어져있던 야구, 축구, 배구, 골프 등 다양한 프로스포츠들의 시청편의 확대와 함께, 해당 스포츠와 seezn 플랫폼의 유입률을 확대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다.
편성표, 실시간 경기, 예정 중인 경기 등 주요 메뉴와 함께, ‘시청 예약’·‘실시간 채팅’ 기능구현을 통해 관심 있는 종목부터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을 바로바로 자연스럽게 챙겨볼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 주목된다.
케이티시즌은 seezn 스포츠 전용관을 통해 독점 중계중인 스페인 축구리그 경기는 물론, 프로야구 구단간 연습경기와 시범경기는 물론,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온라인 독점 중계, 배구 플레이오프와 챔피언 결정전 등 다채로운 경기들을 중계햘 예정이다.
어플 seezn(시즌) 최신 업데이트로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 전용관의 실시간 중계는 통신사 상관없이 경기시간에 맞춰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내달부터는 VOD 클립, 하이라이트도 제공하는 등 지속 업데이트 된다.
유현중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 스포츠 전용관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영상 시청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