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강렬한 카리스마 변신의 흔적을 일부 공개, 나흘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3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위클리 첫 싱글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 타이틀곡 ‘Ven para(벤 파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티저에는 카리스마 콘셉트로 변신한 위클리 멤버들이 강렬함과 매혹의 후렴구를 배경으로 파워풀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스우파' 출연자 YGX 여진이 창작참여한 파워풀 퍼포먼스와 808베이스를 더한 빈티지 힙합 톤의 사운드, “불타라 불타라” 등 태양을 표현한 가사 등 강렬한 분위기는 기존의 K-하이틴 톤과는 전혀 다른 역대급 임팩트를 가늠케 해 관심을 끈다.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편 신곡 ‘Ven para’를 포함한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