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스쿨룩 콘셉트의 퍼포영상과 함께, 활동곡 '빌런'으로 비쳐지는 자신들의 열정어린 매력들을 다시 한 번 집중시키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트렌드지(TRENDZ) 후속활동곡 ‘Villain’(빌런)의 스페셜 퍼포비디오 세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버전은 스쿨룩 콘셉트의 컷으로, 영상 속 트렌드지 멤버들은 단정한 블랙 교복차림과 함께 특유의 절제감 있는 붕대 퍼포먼스를 펼치며 카리스마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후드티·흑백 모노톤 등 앞서 공개된 버전에 이어, 스쿨룩 특유의 하이틴 매력을 공감있게 비추는 바와 함께 트렌드지가 표출하는 절제된 퍼포감각을 한층 더 집중시키는 근거가 되고 있다.
트렌드지 후속곡'빌런'은 데뷔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수록곡으로, 아스트로 진진의 작사·곡, 편곡 등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붕대를 활용한 강렬한 고난이도 퍼포먼스와 증독성 있는 멜로디의 조합이 연일 극찬을 받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올해 초 데뷔한 7인조(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보이그룹으로, 데뷔곡 ‘TNT(Truth&Trust)’과 후속곡 '빌런'을 통해 '탈신인급' 존재감을 마련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