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차트성과로 화제가 된 K-걸밴드 롤링쿼츠의 성장행보가 뮤비반응과 함께 더욱 굳건하게 이어질 것을 짐작케하고 있다.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일 밤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롤링쿼즈 첫 미니 수록곡 '딜라이트(Del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에는 라이브 스테이지 위에서 강한 하드록의 느낌을 제대로 전하는 보컬 자영, 기타 아이리와 최현정, 베이스 아름과 드럼 영은 등 롤링쿼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뮤비는 공개 직후부터 주목받기 시작한 이후, 공개 10시간 만에 500여건 이상의 호평댓글을 기록함과 더불어 현 시점까지 1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고 있다.
이는 해당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Fighting'이 발매직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3위, 미국록앨범 5위, 유럽 아이튠즈 앨범 30위, 말레이시아 앨범 3위 등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호평이 거듭되는 바와 함께, 이들의 성장세를 기대케하는 근거가 되고 있다.
소속사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측은 "걸그룹 드림캐쳐의 'Good Night' 리메이크곡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미니앨범 전 곡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과 음악은 물론 영상 컨텐츠로 만남과 소통을 통해 롤링쿼츠의 활동을 이어나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