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타이틀곡 'O.O'(오오)에 담은 'MIXX POP'(믹스팝) 매력을 공유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새싹을 틔워나가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는 다양한 무대행보와 함께, 소셜채널에서의 챌린지로 글로벌 대중에게 큰 호감을 얻고 있다
특히 데뷔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표한 직후인 지난달 23일부터 전개된 틱톡 기반의 OOchallenge(오오 챌린지)는 장르융합과 함께 NMIXX만의 개성을 담은 새로운 장르 'MIXX POP'(믹스팝)을 교감할 수 있는 포인트안무와 180도 반전의 의상체인지 연출 등으로 글로벌 Z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NMIXX 챌린지 자체로 이달 7일 기준 조회수 약 9300만 건, 팔로워수 69만명 등의 기록과 함께, 22만7399장에 달하는 역대급 초동판매고 기록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NMIXX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총 7인으로 구성된 JYP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활동을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