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위클리, Ven para 안무영상 공개…'연습-실전 불문 반전걸크'

발행일 : 2022-03-09 15:39:41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자연스러운 걸크러시 반전 매력의 이유를 영상과 함께 선보이며, 이들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했다.

9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첫 싱글 타이틀곡 ‘Ven para(벤 파라)’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블랙앤화이트의 스포티한 의상을 갖춘 채 신곡 ‘Ven para’의 파워풀 퍼포먼스를 펼치는 위클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쇼케이스 간 '연습 중 옷이 찢어질 정도의 격렬함'이라 언급한 바 있는 퍼포먼스의 강렬함과 능숙한 표정연기는 실전무대와 다르지 않는 카리스마 에너지를 가늠케 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자였떤 YGX 여진의 참여로 완성된 안무에서 비롯된 강렬한 분위기 또한 더욱 직관적으로 비쳐져 눈길을 끈다.

신곡 ‘Ven para’는 빈티지 힙합 기반에 808 베이스를 믹스한 강렬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의 곡으로, ‘와라’의 뜻을 가진 스페인어 타이틀과 함께 거침없이 나아가는 위클리를 따라 어둠을 뚫고 오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위클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곡 ‘Ven para’ 활동을 거듭하는 가운데, 앨범전곡 벅스 실시간 차트인·4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톱10 등 글로벌 성적을 누적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