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FNC 日 걸그룹' 프리킬, ‘도쿄 걸즈 컬렉션’ 출연 확정…데뷔 전 주목도 입증

발행일 : 2022-03-09 16:40:24

[RPM9 박동선기자] 오는 5월4일 데뷔예정인 FNC 일본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잇따른 현지 대규모 행사 출연확정과 함께, 데뷔 전 기대감과 주목도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FNC 재팬 제공 <사진=FNC 재팬 제공>

9일 FNC 일본법인 FNC재팬 측은 프리킬이 오는 21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34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2 SPRING/SUMMER (이하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리킬의 도쿄 걸즈 컬렉션 출연은 최근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일본 최대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 2022 스프링& 서머(SPRING & SUMMER)'에서의 라이브 스테이지에 이어진 대규모 행사출연이다.

사진=FNC 재팬 제공 <사진=FNC 재팬 제공>

이는 NTV 데뷔 서바이벌 오디션 방송 ‘Who is Princess?’ 우승자 5인 린코(RINKO)(15), 우타(UTA)(15), 나나(NANA)(14), 린(RIN)(14), 유키노(YUKINO)(14) 등으로 구성된 그룹에 대한 현지의 주목도와 기대감이 상당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방증으로서 유의미하다.

사진=FNC 재팬 제공 <사진=FNC 재팬 제공>

한편 'FNC 日 걸그룹' 프리킬은 오는 5월4일 데뷔 싱글 ‘SOMEBODY’를 발매하며 정식데뷔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