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레드벨벳이 신보 수록곡과 함께, 본연의 보컬매력과 감성들을 다채로운 톤으로 비추며 새롭게 다가갈 전망이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Red Velvet) 신보 수록곡 중 ‘Rainbow Halo’(레인보우 헤일로), 'Beg For Me’(베그 포 미) 등 두 곡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해당 두 곡은 나른함과 시크감이라는 대비포인트와 함께 레드벨벳의 매혹컬러와 보컬표현력을 느낄 수 있는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 속 R&B 팝댄스곡들이다.
우선 ‘Rainbow Halo’(레인보우 헤일로)는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더해지는 절제된 클랩과 청량한 벨 사운드 포인트와 함께 레드벨벳의 나른한 보컬매력이 펼쳐지는 몽환적 느낌의 작품이다.
또 'Beg For Me’(베그 포 미)는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곡 전개 속 시크보컬과 함께, 자신에게 모든 걸 걸고 애원하는 상대를 능숙하게 지배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요컨대 ‘Rainbow Halo’(레인보우 헤일로), 'Beg For Me’(베그 포 미) 등 수록곡은 매혹적인 '벨벳'매력을 중점적으로 비추는 레드벨벳의 성장면모를 볼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조이·슬기를 비롯한 멤버별 콘셉트컷을 공개하는 등 티저릴레이를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