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비현실적 분위기를 자신들만의 '마라맛 음악'으로 채우는 패기넘치는 모습과 함께, 신곡 'MANIAC'(매니악)의 매력포인트를 집중 예고하기 시작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 타이틀곡 'MANIAC'의 뮤비 1차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동드릴을 든 필릭스의 모습을 시작으로 "MANIAC 나사 빠진 것처럼 미쳐 MANIAC 핑핑 돌아버리겠지", "MANIAC 나사 빠진 것처럼 웃어 MANIAC 핑핑 돌아버리겠지 MANIAC 비정상투성이 집단 MANIAC MANIAC" 등의 과감한 가삿말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톤 스타일링과 함께 비현실적 느낌의 공간을 가르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과 이를 담는 다채로운 카메라워크는 영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운드가 지닌 독특한 '마라맛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타이틀곡 'MANIAC'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창빈·한)와 '神메뉴'(신메뉴)를 함께 작업한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특유의 '마라맛 음악' 컬러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톤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일 오후 1시 타이틀곡 'MANIAC'를 앞세운 새 미니앨범 'ODDINARY' 활동을 전개한다. 내달부터 7월까지는 한국과 미국, 일본을 아우르는 10개도시, 15회차 구성의 월드투어 'MANIAC'행보를 펼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