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샌드박스, 토크쇼 'G식의밤 시즌2' 18일 첫 공개…슈카·김성회·안될과학·곽민수소장 고정

발행일 : 2022-03-17 17:10:57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인문적 관점으로 게임을 분석하는 게임인문 토크쇼 'G식의밤'이 시즌2 행보를 시작한다.

17일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 측은 자체 오리지널 'G식의밤 시즌2'가 오는 18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첫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G식의 밤'은 출연진과 전문가 게스트가 경제, 역사, 과학, 예술, 종교 등 다양한 인문관점으로 게임을 분석하는 토크쇼 형식 예능으로, 누적 440만뷰를 기록하는 등 호평받았다.

이번 시즌2는 펀드매니저 출신 경제학자 유튜버 ‘슈카월드’의 슈카, 전 게임사 개발자 및 기획팀장 출신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 한국천문연구원 소속 과학자이자 과학 유튜버 ‘안될과학’ 궤도, 한국 이집트학 연구소 곽민수 소장 등의 패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문가 게스트와의 토크들로 펼쳐진다.

첫 회차는 프로그웨어 사의 ‘셜록 홈즈: 챕터 원’을 주제로 강력계 형사 출신 김수환 탐정과 패널들의 흥미진진 토크들이 비쳐질 예정이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게임인문 토크쇼 G식의밤 시즌2는 오는 18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김성회의 G식백과’ 채널 공개와 함께, 매주 월요일 밤 10시 샌드박스+ 채널에서 선공개되며, KT Olleh TV의 VOD 서비스인  뷰플레이와 팟캐스트 서비스 팟빵에서도 볼 수 있다.

서고명 샌드박스 PD(G식의 밤 제작총괄)는 “G식의 밤 시즌 1은 이색적인 주제와 알찬 내용으로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 및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시즌 2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시즌에서는 더욱 발전한 포맷과 출연자들의 호흡으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