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카리스마와 시크, 펑크, 감성 등과 함께 아련한 힐링위로를 더하며, 자신들의 폭넓은 음악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전한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DREAM 정규2집 ‘Glitch Mode’ 수록곡 ‘Rewind’(리와인드)와 ‘미니카 (Drive)’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Rewind’(리와인드)와 ‘미니카 (Drive)’ 등의 수록곡은 정규2집 중 힐링위로감을 주는 가벼우면서도 아련한 느낌의 곡들이다.
‘Rewind’는 라이트한 비트의 경쾌함과 함께, 영원히 ‘칠드림’으로 함께하고 싶은 소망과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미디엄 R&B 팝곡이다.
‘미니카 (Drive)’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 중심의 미디움 곡으로, 오랜 친구와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표현하는 감성위로 테마를 지닌다.
이는 타이틀곡 ‘버퍼링 (Glitch Mode)’을 비롯한 11곡 구성의 정규 2집 ‘Glitch Mode’(글리치 모드)가 표현하는 음악공감 폭을 한층 더 직접적으로 와닿게 하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DREAM 정규 2집 ‘Glitch Mo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