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OTT seezn(시즌)이 브레이브걸스와 피어레스(팬덤명)의 새 앨범 첫 공식 랜선만남의 기회를 조성한다.
23일 케이티시즌 측은 브레이브걸스 미니6집 ‘THANK YOU’(땡큐) 발매기념 팬쇼케이스가 금일 밤 7시 OTT seezn(시즌)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브레이브걸스의 코로나19 치료 이후 복귀 첫 행보로, 지난 14일 발표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THANK YOU' 앨범의 공식활동을 시작하는 신호탄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레트로 팝 장르의 신곡 ‘Thank You’ 무대는 물론 앨범 준비 간 다양한 이야기들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의 ‘THANK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금일(23일) 밤 7시 올레TV와 seezn 실시간TV 메뉴에서 생중계되며, seezn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케이티시즌 사업총괄은 “브레이브걸스의 화려한 무대를 seezn에서 생생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TV와 영화, 예능 등 늘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