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베리베리, 금일 새 싱글 ROUND 0 : WHO 발표…美 투어 후 첫 싱글, '칼각 청춘섹시' 예고

발행일 : 2022-03-23 11:01:16

[RPM9 박동선기자] 베리베리가 미국투어 이후 첫 앨범과 함께, 성장한 '칼각 청춘섹시' 감각을 선보인다.

23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베리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가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미국 투어 이후 첫 앨범이자 올해 첫 컴백 작품으로 타이틀곡 0와 수록곡 잠깐 봄 등 2트랙으로 구성된다.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0를 통해 미국 현지를 비롯한 글로벌 시선을 사로잡은 특유의 칼군무에 한층 더 성장한 '청춘섹시' 표현들을 비출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0 공식활동은 멤버 동헌이 격리복귀하는 27일 자정을 기점으로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청춘 섹시’ 콘셉트에 대해 “처음 시도하는 음악적 색깔이어서 기대되고 팬분들이 어떻게 생각해주실지 많이 궁금하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우리 베리베리가 이런 음악적 색깔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며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베리베리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너무 설레고 앞으로도 새로운 컨셉을 많이 도전하고 싶다”라며 “2022년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금일(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메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