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씨엔블루 드러머 겸 배우 강민혁이 일상추억에 대한 자신만의 시선을 담담히 공유하며, 대중과의 공감대를 더욱 두텁게 한다.
25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민혁 첫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가 금일 교보문고, yse24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출간됐다고 밝혔다.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는 가수·배우로서가 아닌 인간 강민혁으로서의 수수한 일상들을 바라보는 자신만의 생각들을 차분히 담아낸 책이다.
특히 평범하게 지나가던 단어, 문장, 이야기를 놓고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채로운 공감감성으로 풀어내는 강민혁의 표현들이 담겨있는 것으로 전해지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강민혁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 출간과 함께 머그, 텀블러, 코스터, 담요, 문장부호 스티커 등을 더한 MD 출시를 추진한다. 또한 망원동 서점 '작업책방 씀'(3월25일~4월2일)·일산 서점 '너의 작업실'(4월5일~28일) 등 단상집에 영감을 준 오브제들의 전시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민혁의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는 금일(25일) 교보문고, yse24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내달 9일 단상집 출간 기념 북토크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