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tvN STORY, 2022 상반기 신규 라인업 공개…음악·예체능·인문·라이프 등 多

발행일 : 2022-03-29 18:39:07

[RPM9 박동선기자] tvN STORY가 다양한 장르를 포괄하는 신규 라인업과 함께, 실버층을 비롯한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는 라이프주제를 던진다.

29일 tvN STORY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2 상반기 신규라인업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tvN STORY는 론칭 1년간 129% 시청률 증가를 기록한 4564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들을 아우르는 여러 장르의 프라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랑고수(3월29일(화) 밤 8시20분 첫방송)
'방랑고수'는 tvN STORY 봄 시즌 오리지널 첫 프로그램으로, 전국 방방곡곡 숨어있는 인생 고수를 찾아 떠나는 신규 기행 프로그램이다.

‘방랑 친구’ 이봉원, 우승민이 동양철학과 명리학 분야의 전문 교수들과 함께 자연에서의 새로운 삶을 꾸리는 숨은 고수들을 찾아가는 포맷으로, '행복한 아웃사이더'의 대리체험 재미와 힐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tvN STORY 제공 <사진=tvN STORY 제공>

◇차트 시스터즈(3월31일(목) 밤 8시20분 첫방송)
그룹 셀럽파이브가 진행하는 세대불문 힙한 매력의 음악토크 차트쇼도 봄 tvN STORY에서 펼쳐진다.

신규프로그램 ‘차트 시스터즈’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배경으로 레트로명곡부터 최신가요까지 살펴보는 차트쇼로, 옛날 노래지만 신세대들 열광시킬 ‘조상 차트’, 요즘 노래지만 이모 삼촌 심금을 울릴 ‘조카 차트’ 등의 섹션과 함께 세대들을 아우르는 매력을 표현할 예정이다.

사진=tvN STORY 제공 <사진=tvN STORY 제공>

◇다시, 언니(4월4일(월) 밤 8시20분 첫방송)
'다시, 언니'는 ‘오늘이 바뀌면 내일이 빛난다’라는 콘셉트로, 뷰티, 스타일, 건강은 물론 마인드와 전반적인 생활습관까지 진단하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이다.

국민가수 장윤정이 MC로 나서는 이 프로그램은 일상의 소소한 영역부터 자신을 챙기는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고백(GO-BACK)’ 주인공을 놓고 전방위적인 전문가들의 코칭 솔루션을 적용, 사연인은 물론 시청자들의 라이프사이클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안티에이짐(4월6일(수) 저녁 8시 20분 첫방송)
‘안티에이짐’은 지석진, 박준형, 송영규, 최귀화, 이호철 등 5인5색 독특한 조합의 다섯 남자들이 각자의 공감고민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역대 찾기 힘든 개그맨, 가수, 배우 출연진들의 유쾌한 케미와 함께 펼쳐지는 한바탕 수다와 체력훈련을 통해 유쾌하게 문제들을 극복하려는 모습들이 비쳐질 예정이다.

이밖에 '벌거벗은 세계사'의 제작진이 준비하는 신규 역사 프로그램과 '성동일, 고창석' 캐스팅을 확정한 '이번 주도 잘 부탁해'(skyTV 공동제작)가 줄줄이 론칭 예정이다.

김종훈 CJ ENM IP 사업본부 채널 사업부장은 "개국 이후 tvN의 즐거움을 확장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tvN STORY는 올봄 매일 저녁 시청자의 평안한 저녁 시간을 책임질 다양한 소재와 장르의 콘텐츠를 편성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