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파친코' 이민호, '나쁜남자 세련미' 통해 글로벌 매료

발행일 : 2022-04-07 11:51:25

[RPM9 박동선기자] 배우 이민호가 '세련된 나쁜남자'로의 파격변신과 함께, 한류배우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공개중인 애플TV+ 오리지널 '파친코'에서는 야망 넘치는 사업가이자 은밀한 사랑에 빠진 나쁜남자 고한수(이민호 분) 캐릭터가 매 방영분마다 집중조명되며, 글로벌 대중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금지된 사랑에 빠져드는 세련된 남자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고한수의 모습은 일제강점기 조선인들 가운데 현실지향형 인물로서의 이미지로 대중을 설득시킨다.

사진=애플TV 플러스 제공 <사진=애플TV 플러스 제공>

또한 이를 연기하는 이민호의 다양한 변신도 조명된다. 화려함을 배경으로 선굵은 연기매력을 보여왔던 기존 캐릭터와 달리, 위협적이지만 신비로운 캐릭터감과 함께 날 것 그대로의 인물을 표현하는 이민호의 모습은 글로벌 팬들의 인식을 환기하며 더욱 깊게 매료되게 한다.

이렇듯 이민호는 애플TV+ 오리지널 '파친코' 속 고한수 역을 통해 다시 한 번 한류배우로서의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이민호의 활약이 돋보이는 ‘파친코’는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며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섬세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한 편씩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