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하성운의 청량 봄노래 LA LA POP!이 마침내 금일 그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운영사 엔씨소프트·클렙) 측은 하성운이 참여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LA LA POP!(라 라 팝!)이 금일 각 음원사이트와 앱(뮤비 풀버전)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LA LA POP!’은 복고풍 힙합 영향이 돋보이는 경쾌한 곡으로, 피아노 바운스와 로우파이 드럼, 브라스 스탭 및 오르간 슬라이드 등 다양한 악기조합의 경쾌한 분위기와 함께 하성운 표 보컬로 표현되는 꽃을 은유한 희망적이고 따뜻한 가사가 어우러진 작품이다.
이 곡은 날씨를 감독하는 관제사를 콘셉트로 한 뮤비와 함께 하성운표 청량감과 설렘가득한 봄 분위기를 새롭게 느끼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니버스는 팬덤 플랫폼으로서의 기능과 함께, 오리지널 예능콘텐츠는 물론 IZ*ONE(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그리고 하성운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콘셉트를 더한 웰메이드 신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