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컴백대전 '퀸덤2'가 6팀 대표곡 바꿔부르기와 함께, 본격적인 대결에 따른 급격한 순위등락이 시작될 전망이다.
14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금일 밤 9시20분 방송될 '퀸덤2' 3화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퀸덤2' 3회는 '커버곡 대결'이라는 테마와 함께 효린과 이달의 소녀, 우주소녀와 비비지, 브레이브걸스와 케플러가 서로의 곡을 바꿔부르는 모습이 본격 펼쳐질 예정이다.
1차 경연 만점으로 경계대상 1호가 된 효린의 새로운 레전드 무대와 함께, 아쉬운 2등 우주소녀, 효린·브레이브걸스·케플러에게 ‘한 수 아래’로 선택받은 비비지(VIVIZ), 당찬 자신감의 4위 케플러, 퍼포먼스 면에서 확실한 임팩트를 드러내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은 브레이브걸스까지 각 팀들의 단단한 각오들이 예고돼 관심을 끈다.
또한 멤버들의 코로나19 확진 상황과 함께 1차경연을 기권한 이달의 소녀가 사실상의 첫 무대를 어떻게 장식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Mnet 퀸덤2는 소녀시대 ‘태연’이 그랜드 마스터로, 개그맨 ‘이용진’이 퀸 매니저로 활약하는 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 등 K-POP 최고의 아이돌 6개 팀이 한날 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20분 Mnet(한국), Mnet JAPAN·아베마TV(일본), Mnet K-POP 유튜브 채널(해외)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