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우아! 나나, 플레이리스트 '미미쿠스' 캐스팅…조유리·유영재와 호흡

발행일 : 2022-04-15 11:57:39

[RPM9 박동선기자] 우아!(woo!ah!) 나나가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캐스팅과 함께,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아! 나나가 올 여름 공개될 플레이리스트 신작 '미미쿠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두 소년의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나나는 극 중 '신디라' 역을 맡는다. '신디라' 캐릭터는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많은 친구들을 지닌 '인싸'지만, 홀로 남겨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캐릭터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나나의 '미미쿠스' 캐스팅은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조유리, 그룹 B.A.P 출신의 배우 유영재 등과의 호흡을 함께하는 바와 함께,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세계관의 첫 발을 내딛는 계기다.

또한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에 이어진 또 한 번의 연기돌 행보로서도 유의미하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나나는 "'미미쿠스'라는 좋은 작품에 '신다라' 역으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전에 연기했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느낌의 캐릭터여서 개인적으로도 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미미쿠스'는 올여름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