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자체 콘텐츠 'TIME TO TWICE' 신규회차와 함께 멤버 9인의 환상적인 예능케미를 표출하며, 국내외 대중들을 집중시키고 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자체리얼 'TIME TO TWICE' 소울메이트(Soulmate) 편을 공개했다.
'TIME TO TWICE'는 2020년 4월부터 시작된 트와이스의 자체 리얼 콘텐츠로, 아홉 멤버들의 일상 모습부터 돈독한 우정까지 트와이스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들을 담는다.
신규회차 소울메이트(Soulmate) 편은 처음 만난 사이라는 설정과 함께 멤버 9인의 다양한 예능감들을 표출하는 바를 담고 있다.
'깔끔쟁이', '연륜미 넘치는 뮤지션' 등 재치 넘치는 닉네임과 함께 첫 만남부터 얽히고 설킨 관계를 구축하며 '청춘 관찰 예능'의 면모를 보이는 한편, 지난달 22일 나연-쯔위편으로 시작된 2022년 새 자체 콘텐츠 '2WICE의 데이2'(트와이스의 데이트)와는 또 다른 컬러의 멤버 시너지와 팀워크 매력을 느끼게 한다.
해당 영상은 15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내달 14~15일(이하 현지시간)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미국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