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베리베리가 아트무비급 콘셉트 필름과 함께, 첫 정규앨범으로 펼쳐질 한층 묵직한 카리스마 감각을 표현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1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리베리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다양한 공간배경 속에서 혼란과 두려움을 겪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파격적인 연기가 담겨있다.
사람들의 웅성거림에 괴로움을 드러내는 용승과 호영, 결박된 채 몸부림치는 와중에 의지와 상관없이 타이핑하는 손가락을 보는 연호, 어둠 속에서 떨고 있는 민찬, 빛을 향해 달려드는 동헌과 말리려는 계현 등 멤버들의 모습은 자신의 머리에 총을 겨눈 채 방아쇠를 당기는 강민의 최종컷과 방관자적인 시선설정 등과 연결, 감각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느낌을 준다.
이는 ‘SERIES ‘O’ [ROUND 0 : WHO]’ 당시 위태로운 소년들의 모습을 비췄던 바에서 한층 더 무게감있게 진화된 분위기를 짐작케함과 더불어, 첫 정규앨범으로 비칠 베리베리의 성장을 가늠케 한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