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몬스타엑스 민혁, 슈즈브랜드 '슈펜' 모델 발탁…"다채로운 크리에이티브 매력, 브랜드 부합"

발행일 : 2022-04-21 17:18:22

[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슈즈 브랜드 슈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며, 크리에이티브한 패셔니스타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게 됐다.

2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민혁이 최근 슈즈브랜드 '슈펜'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민혁의 '슈펜' 모델 발탁은 그룹·개인을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 속에서 비쳐진 특유의 재기발랄 매력과 패션감각이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한다는 평가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슈펜 제공 <사진=슈펜 제공>

민혁은 모델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22SU 네이비-보이(22SU NAVY-BOY)'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슈펜' 전속모델로서의 행보를 비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민혁의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애티튜드와 다채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슈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슈펜과 민혁이 함께 만들어 나갈 스토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모델로 발탁된 민혁 역시 "슈펜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열한 번째 미니 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