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롤링쿼츠, 김장훈 Ice on Fire 퍼포뮤비 비하인드컷 공개…'32년 선배와 신예의 록호흡'

발행일 : 2022-04-25 10:55:11

[RPM9 박동선기자] K-록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와 33년차 가수 김장훈의 특별한 록호흡을 나눈 첫 시작점이 이미지로 비쳐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 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롤링쿼츠가 참여한 김장훈 신곡 '아이스 온 파이어(Ice on Fire)'의 뮤비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당구를 치러온게 아니라 촬영을 하러 왔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3면 LED 무대와 당구장을 배경으로 세련미와 강렬함을 표출하는 롤링쿼츠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롤링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LED무대 위의 모습은 헤비메탈 곡 '아이스 온 파이어(Ice on Fire)'과 함께 30년 이상의 시간을 뛰어넘어 교감하는 김장훈과 롤링쿼츠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비추는 듯 느껴진다.

해당 컷은 지난 1월27일 음원공개 이후 각 음악방송에서 컬래버 무대를 함께 하고 있는 롤링쿼츠와 김장훈의 호흡을 담아내는 영상작업에 따른 비하인드로 전해진다.

한편 롤링쿼츠는 지난 2월 8일 미니앨범 '화이팅(Fighting)' 발표 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23위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미국·영국·독일 등 해외에서 호평을 받으며, 한국 인디밴드의 새로운 전기를 썼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