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신차소식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공개

발행일 : 2022-04-29 00:04:32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세단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3월 공개한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에 이어, 이번에 추가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AMTIC+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 총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쿠페형 세단으로 쿠페의 스포티함과 우아함뿐 아니라, 메르세데스-AMG 특유의 역동성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재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메르세데스-AMG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AMG의 레이싱 DNA와 함께 일상용 차로도 손색없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는 총 3가지 컬러(▲디지뇨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디지털 화이트 메탈릭 ▲디지뇨 파타고니아 레드 메탈릭)로 구성돼 있다. 해당 차량에는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패키지가 적용돼,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AMG 실버 크롬 패키지를 반영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공개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며, 총 2가지 컬러(▲그래파이트 그레이 ▲옵시디언 블랙)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AMG 5-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 및 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을 통해 개성 있고 포스 넘치는 블랙 무드를 주는 동시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포함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를 통해 더욱 역동적인 주행뿐만 아니라 고성능 모델다운 강렬한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벵갈 레드 & 블랙 투톤’ 또는 ‘블랙 & 실버그레이 펄’ 컬러의 AMG 나파 가죽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희소성을 더한 독특한 컬러와 옵션으로 구성된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특별한 개성을 반영해 AMG 서울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제작되며, 매월 말 공정성을 위해 전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A 45 4MATIC+ ▲GT 43 4MATIC+ ▲E 53 4MATIC+ Coupe ▲G 63 등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AMG 서울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의 쿠페형 세단 2종은 쿠페 특유의 역동적인 실루엣에 세단만의 안락함과 성능이 돋보이는 모델로 마니아층에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AMG 서울 에디션’을 통해 고성능차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즐거운 고민거리를 안겨줄 것”이라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