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앨리스, '내안의 우주' 단체컷 공개…'있는 그대로 청순 봄 비주얼'

발행일 : 2022-04-29 12:42:29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앨리스(ALICE 채정, 소희, 가린, 연제, 유경, 이제이, 도아)가 개별단위로 강조하던 청순감성 컬러의 단체 시너지와 함께, 2년3개월만의 컴백으로 펼칠 봄빛매력을 강조했다.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29일 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앨리스 신곡 '내안의 우주' 단체컷을 공개했다.

두 종류로 공개된 티저컷에는 청순한 비주얼매력과 함께 다양한 포즈들로 따뜻함과 아련함을 표현하는 앨리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사진=아이오케이(IOK) 컴퍼니 제공>

이는 2년3개월의 긴 공백 이후 마주하는 팬들을 향한 감사어린 설렘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듯 느껴진다.

앨리스'내안의 우주'는 약 2년3개월 공백 이후 발표되는 발라드장르의 신곡으로, 지난해말 소속사 이적과 함께 영문명 및 멤버활동명 변경, 리더 개편 등 다방면의 변화를 맞이한 앨리스가 새롭게 선보일 세계관 '디 오리진 오브 앨리스(The Origin of Alice)를 상징하는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앨리스는 내달 3일 컴백을 확정함과 더불어, 한층 더 다양한 티징콘텐츠로 대중과 마주할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