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 펼쳐

발행일 : 2022-05-02 22:34:11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 펼쳐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5월 아테온 출고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 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8일 개별 통보된다.

또한 5월 한 달간 주말에 전시장 방문 및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 북 등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더불어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myfamilymyvw)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그 어느 때보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5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테온뿐만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