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트라이엄프엑스, 감성코퍼레이션과 MOU…메타버스·NFT 등 인프라 공유

발행일 : 2022-05-04 19:10:52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코스닥 상장사인 감성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메타버스·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산업변화를 주도할만한 경쟁력을 확보한다.

4일 트라이엄프엑스 측은 금일 감성코퍼레이션과 NFT 및 메타버스 비즈니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고객수요 및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감성코퍼레이션의 커머스 역량과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을 개발하는 트라이엄프엑스의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 차세대 산업 키워드인 메타버스·NFT의 경쟁력을 높이자는 뜻으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트라이엄프엑스, 감성코퍼레이션과 MOU…메타버스·NFT 등 인프라 공유

특히 시가총액 1400억 규모의 코스닥 상장사와 기술 스타트업의 공식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업계 내외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를 계기로 블록체인 기반의 커머스, NFT 및 메타버스 사업 운영에 함께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양사가 가진 기술과 정보, 인프라 등을 상호공유할 예정이다.

이같은 트라이엄프엑스와 감성코퍼레이션의 협력결과는 오는 8월 서울에서 개최될 ABB FIA 포뮬러E 챔피언십 2022 SEOUL E-PRIX 진행을 위한 NFT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트라이엄프엑스는 이달 중 공식 앱 및 백서 공개와 함께, ABB FIA 포뮬러E 챔피언십 2022 SEOUL E-PRIX NFT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공식 파트너 선정에 들어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