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트레저, '다라리' 퍼포비디오 13일 공개확정…밴드감각 더한 고퀄콘텐츠 기대

발행일 : 2022-05-09 17:29:02

[RPM9 박동선기자] 트레저의 역주행 인기곡 '다라리(DARARI)'가 새로운 감각으로  오는 13일 다가온다.

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첫 미니 수록곡 '다라리 (DARARI)'의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가 오는 13일 0시(한국시간) 공개된다고 밝혔다.

'다라리'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밴드편곡과 함께 원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무게감있고 풍성하게 표현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새롭게 담은 작품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리사의 솔로곡 'MONEY' 익스클루시브 비디오와 트레저의 '직진 (JIKJIN)' 스페셜 스테이지로 비쳤던 YG표 영상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트레저 멤버들의 비주얼매력과 콘셉트 표현력을 보다 폭넓은 스케일로 비추는 작품으로서도 관심을 끈다.

이번 '다라리'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앨범 타이틀곡 '직진 (JIKJIN)'과는 달리 틱톡 챌린지 등의 자생적인 유행과 함께 역주행 흥행을 기록한 바에 따른 트레저의 보답으로 마련된 것으로, 글로벌 음악계 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레저는 "이 모든 기회가 우리 트레저메이커(팬덤명) 덕분이다. 수록곡까지 사랑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한 마음과 존경심을 담아 열심히 준비했다. 힘이 되어주신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